키티일기장(~23.01)

크리스마스 쪽지 답장 드림✉️

EA=3A 2022. 12. 25. 12:25

메리크리스마스 🎄🎄🎄

트위터에 주루룩 올리자니 파도에 쓸려나가는 글자처럼 닿기도 전에 쓸려갈까봐 일기장에 따로 씁니다요.
알아보시라고 이름만 캡쳐해서 접은 글로 올려요. 몇 개는 안가려도 될것같아서 전체 다 올리긴하지만요ㅎㅎ
제가 말주변이 절멸한 사람이라서 긴 글은 못쓰지만 감사하는 마음만큼은 이 한반도를 따끈하게 달구고도 남음을 전하며,,,

쪽지써주셔서 다들 너무 감사드려요S2S2

#1

선생님도 메리크리스마스!
작은 트리에 달콤한 진저쿠키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2

더보기

항상 예쁜 글을 써주시는 선생님~!~! 선생님이 정성스레 써주시는 편지에 맞는 답변을 써드리고 싶어서 책도 더 읽어보고 하지만 지성은 사실 내면에서 정제되서 나오는것이라서 항상 마음에 차지 않고 어설픈 단어만 나열하게 되는것같아요.
결국 쑥스러움과 부족함에 머쓱해하며 오늘도 부족한 어휘를 누덕누덕 붙여가며 짧게 글을 씁니다요.
물론 선생님은 이런거 크게 신경안쓰실거라 생각하지만 소중한 분일수록 좀 더 좋은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좋은걸 보여드리고 싶은 (허나 슬프게도 제대로 되는 일이 없는것같아~!~!ㅠㅠ)제 욕심만 앞서서 제대로...되는게..없는 듯...허지만요~!~!!ㅠㅠㅠ

최근에 참 부족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는데도 이렇게 옆에 있어줘서 참 감사하답니다.
단순한 인간이라서 목적 하나가 정해지면 주변 안돌아보고 제 말만 쏟아내느라 바쁜데도 묵묵히 맞춰주고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좀 더 상냥한 선생님에게 어울리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뇌에 힘주며 살아가야겠다 그런 다짐을 합니다.
부족한 저이지만 앞으로도 계속 될 선생님의 이야기 중 힘이되고 즐거웠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길 바라요.(물론 제가 힘내야겠지만~!~!!)
내년도 잘 부탁드려요! 메리크리스마스~~~

 

#3

더보기

러브 어게인...엔들리스 러브를 선생님께...
흑흑흑 선생님,,,제가 생각하시는 분이 맞다면ㅠㅠㅠ요즘 함께 게임도 못하고ㅠㅠㅜㅜㅠ(제가 팦14가 너무 안맞아서ㅠㅠ저자신도 너무나도 원통합니다요 ㅎ그흑흑) 그저 탐라의 산세베리아로 놔둬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단 말씀을 드려야하는데 말이어요.
올 한해는 저희 모두에게 참 다사다난한 한해였죠! 내년은 조금이라도 더 나은 한 해이길 간절히 빌어봅니다.
좋은 말씀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도 메리크리스마스 되시길 빌며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내년도 잘 부탁드려요~!~!!

#4

더보기

공주ㅠㅠ!!!!!세상에 무슨 장르였어 공주..... . ...도대체 무슨 장르가 겹쳤다가 파사사 했던거야 알려줘...나 좀 더 열심히 사랑할 수 있으니까...아닌가? 공주가 그 장르 질렸나요? 그렇다면 SAD...물론 우리 사이에 겹치는 장르가 없다해도...그대는 나의 평생 가좍이니까...응응 절대 관짝 덮을 때까지 함께해...
나의 휑한 트리에 사랑을 남겨주고 가서 너무나도 고마워요...공주아니면 나한테 사랑고백 편지 써줄 사람 없어....S2
메리크리스마스!!내년도 잘 부탁해요~~S2S2

#5

선생님 트리 잘못찾아오셨어요 메시 트리는 저쪽입니다.

 

#6

더보기

아이고 이렇게 누추한곳에 귀한분이ㅠㅠ~!~!!
제가 쩜오 덕질을 너무 오랜만에 하기도하고 올해는 여러모로 현생이 정신없이 흘러가서 부족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는데도 이렇게 많이 챙겨주시고 정말 몇번을 감사하단 말씀 전해도 부족하네요!
헤헤 저는 비교적 뒤늦게 합류한 사람인데도 따숩게 맞이해주셔서 낡은 뒷방 붙박이장 오타쿠는 참 감사하고 행복했답니다 💕❤️
내년은 만도 신시즌도 나오지요!! 함께 덕질로 불태울 수 있는 분이 가까이에 있어 벌써부터 텐션이 올라가네요!

선생님도 즐거운 성탄절보내시구요 내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7

선생님의 편지로 아리안델의 모든 만년설을 다 녹여버릴 수 있을 것 같은 힘을 느낍니다요!! 프리데님~!~!!기다려주세요~!!
선생님도 즐거운 성탄절 보내고계시길 빕니다!!S2

#8

당신은 마치 호빵맨같은 분이시군요.
제 인생에 나타난 상 위의 존재시여 감사히 한 입 냠하겠어요!
메리크리스마스~!~!!

#9

더보기

항상 감사한 선생님~!~!!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저도 기쁩니다.
언제나 영양가 없는 소리만 하는 사람인데도 장단 맞춰주시고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준비하시는 것들 내년엔 다 빛을 발하실 수 있길 빕니다. 아마 그때쯤이면 이렇게 매일 통화로 뵙는것조차 힘들 수 있을텐데~하고 조금 아쉬워지는건 어쩔 수가 없네요.
하지만 그게 어쩌면 선생님에게 더 좋은일이 될 수도 있기에 항상 응원합니다!
바빠지시기 전에 가능한 한번이라도 더 뵙고픈 제 욕심이 마구마구 솟아나네요ㅎㅎㅎ
신년에 누구보다도 빠르게 저랑 데이트해줘요~!~!!하는 제 개인적 사심도 남겨봅니다ㅎㅎ
선생님도 남은 한 해 마무리 잘하시구요! 새해도 잘 부탁드려요!!
매년 같은 인사를 나눌 수 있는 관계로 계셔주셔서 감사합니다S2

#10

이럴수가! 저는 영원히의 마법에 걸려버렸습니다.
그러므로 쌤도 한번ㄴ이라도 더 데가 접속 하시죠 흥!

#11

어쩌다보니 숨긴적도 없는 힘을 숨겨버린 사람이 되었을까요!ㅎㅎㅎ
저도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지요_ _) _ _)
올 한해도 감사했습니다!!내년도 잘 부탁드려요오오오

#12

❤️❤️❤️💕💕💕💕💕💕❤️💓💓❤️‍🔥❤️‍🔥❤️‍🔥💕💞💞💖💖💘😍😍😍😍😍😍❤️‍🔥❤️‍🔥❤️‍🔥❤️‍🔥❤️‍🔥
사랑하는거 아시죠?라는 말은 남기지 않겠어
아주그냥 심장에다 세겨드리겠어요 😤😤

#13

더보기

ㅋㅋㅋ아맞다라니~!~!!잊지말구 와달라구요~!~!!ㅎㅎㅎ
올해도 이렇게 크리스마스 인사 전할 수 있어서 저도 기뻐요
제가 점점 하컨을 하기에 적합하지 못한 사람이 되어가고있지만(이쯤되면 반응도 안좋고 눈도 침침하구 그럽디다,,홀홀) 그럼에도 항상 챙겨가줘서 고마워요
어ㅓ어~!~!샘도 저 잊지말고 계속 챙겨가줘야해요 팦 적당적당히하구 수호자 일도 좀 하시라구요.
일은...때려치지 말아요 님들이랑 놀러가려면 일은 해야함...(헬슥)

저도 라뷰합니다S2

 


#14

14분이 남았는데도 이렇게 남겨주셔서 제 마음은 따스하게 불타고 있답니다!!!
부족한 사람인데도 탐라에 계속 둬주셔서 감사합니다8ㅅ8
메리크리스마스!!올 한해도 감사했습니다!!!내년도 잘 부탁드려요~!~!!